이용안내 FAQ

뒤로가기
제목

주문한 상품을 다른상품으로 교환하고 싶은데 안되나요?

작성자 푸드아트(ip:)

작성일 2016-09-17

조회 196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고객님께서 상품을 받으신 후 고객님의 변심으로 교환을 바라실 경우,

반품 택배비와 배송 택배비가 부담됩니다.


고객님께서 구입하신 상품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교환 상품은 반품 상품 확인 후 발송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

  • 롯데택배
  • U+전자결제
  • 현금영수증
  • 공정거래위원회
U+에스크로
TOP